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초등학교 2학년 2학기, 겨울(1~2학년군)2-2 - (주)교학사(교육부), 국정, 2015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2. 겨울 탐정대의 친구 찾기 > 청설모는 도토리를 왜 숨겼을까 > 겨울잠을 자지 않아도 괜찮아요, 111page (글, 그림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초등학교 5~6학년 공통학기, 미술5~6 - (주)아침나라(김동영), 검정, 2009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제 2부 표현 > 함께 해보기 > 소망을 담은 그림, 민화, 94page (글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중학교 , 과학 1 - (주)천재교과서(노태희), 검정, 2015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Ⅲ. 생물의 다양성 > 1. 생물 다양성과 분류 > ③ 생물을 분류하는 방법과 목적, 108page (글, 그림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중학교 , 과학3 - (주)미래엔(이규석 외), 인정, 2009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
6. 유전과 진화 > 4. 생물의 분류, 292page (글/그림) 부록 > 자료 출처, 421page (글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중학교 , 환경과녹색성장 - (주)교학사(김영민 외), 인정, 2009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2. 환경과 환경 보전 > 2. 환경 문제와 환경의 보전 > 2. 공기, 물, 흙의 보전, 111page (글/그림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고등학교 , 국어 - (주)천재교육(박영목), 검정, 2015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10. 문학과 삶 > 2. 황만근은 이렇게 말했다 > 황만근은 이렇게 말했다, 421page (글) |
교과서수록명 | 금린어 |
---|---|
교과서 | 고등학교 , 문학 - (주)미래엔(윤여탁), 검정, 2009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3. 한국 문학의 특질 > 2. 한국 문학의 전통과 특질 > (1) 시조 두 편, 166page (글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고등학교 , 문학 - (주)미래엔(윤여탁), 검정, 2009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3. 한국 문학의 특질 > 2. 한국 문학의 전통과 특질 > (1) 시조 두 편, 166page (글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고등학교 , 문학 - (주)비상교육(한철우), 검정, 2009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2. 한국 문학의 범위와 역사 > 1. 한국 문학의 범위 > (3) 한국 문학의 보편성과 특수성, 132page (글) |
교과서수록명 | 쏘가리 |
---|---|
교과서 | 고등학교 , 한국지리 - (주)천재교과서(신정엽), 검정, 2015개정 |
단원 및 페이지 | Ⅰ. 국토 인식과 지리 정보 > 2. 국토 인식의 변화 > 1. 전통적인 국토 인식, 21page (글) |